
1. 7개월 걸린 이유
솔직히 꾸준히 했으면 6개월 정도 걸렸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필자도 사람인 지르 이볼빙 같은 던전 안뛴 날도 있습니다.
일퀘도 안하고 방치한 날이 한 달은 되는 듯 싶구요.
2. 본캐와 유니온 플레이 비율은?
본캐를 완전히 유기한 채, 유니온 작에 들어갔습니다.
본캐 자동사냥 시간한도를 900분까지 채워놓고 한 번에 돌려놓긴 했습니다만, 900분 풀 사냥해도 10% 얻는 반면에, 일퀘는 두 개만 깨더 4%를 얻는 등, 시간적으로 효율이 나지를 않았습니다.
물론 비효율적인 사냥터를 갔어서 그럴 순 있겠는데, 메소 벌이 용도로써 많이 이용된 것 같네요
3. 왜 어째서 유니온 작만 했는가?
캐릭터의 레벨을 180레벨이 된다면 일일퀘스트 보상이 꽤나 높게 책정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매일 한다면, 200레벨 이상으로 찍는 것도 부담없이 가능할 것으로 내다보았습니다.
4. 3번 항목에 대한 현재 목표 달성수준은?
현재 캐릭터 슬롯 6번째 페이지를 180레벨로 올리는 작업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 7,8,9번째 페이지 슬롯에 대한 작업만이 남아 있습니다.
아마 총 16개의 캐릭만 남은 것 같습니다.
5. 결론
모든 캐릭터의 레벨을 180까지 만든 후에야 일퀘를 통한 유니온과 본캐육성에 신경을 더 쓸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반응형
'MoblieGame > MoblieGame::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이플스토리M] 150레벨까지의 육성 가이드 (0) | 2024.11.18 |
---|---|
[메이플스토리M] 100레벨까지의 육성 가이드 (0) | 2024.11.17 |
트리 오브 세이비어: 네버랜드 리뷰 (0) | 2024.11.07 |
고고머핀 소개 (0) | 2024.10.20 |
[호연] 어떤 장르의 게임인가 (0) | 2024.09.12 |